5 EASY FACTS ABOUT 호치민마사지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마사지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마사지 Described

Blog Article

황제투어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치민에서의 모든 일정에 필요한 예약은 미리 준비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여행 당일에는 옷가지 이외에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여권과 왕복 항공권, 그리고 약간의 현금 정도만 미리 챙겨 놓으면 됩니다.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그런데 다낭은 골프 종주국인 스코틀랜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해안가 근처의 링크스형 코스를 경험할 수 있어서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어요.

에코걸은 특히 라운딩 이후 자유시간을 함께 보내며 가이드 역할도 가능하며 풀빌라에서는 파트너로 함께 환상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터스, 팜, 데저트 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연꽃이 있는 연못, 다양한 나무들, 선인장이 심어진 황무지를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데저트 코스는 상급자를 위한 코스로, 베트남골프투어 정확성과 전략적 판단을 요구합니다.

바나힐 골프클럽 : 다낭의 최신 골프장 중 한 곳으로 깨끗하고 우수한 시설과 함께 가장 난이도 있는 코스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 골프투어를 갔지만 일정 내내 골프만 치고 오기에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잖아요.

골프 패키지 I 황제투어 I 가라오케 I 호텔 숙박 직접 체험해본 생생리얼 후기 블로그

모래 자연지형을 살려 적절한 업 다운이 있는 코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황제처럼 아무런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이 잘 준비된 일정에 따라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급 유흥 패키지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비텍스코 타워는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이번 골프 시즌 멋진 하롱베이관광 그리고 먹거리 여행 도 좋지만 골퍼들에게는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골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득 골프장은 원칙적으로 현지인과 외국인을 우선으로 하는 프라이빗 골프 클럽이지만, 코스가 붐비지 않는 평일에는 일반인도 예약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